학회 기업회원 특강 (17.10.18 (주)한샘)
  • 한국품질경영학회 / 2017-11-03 / 1,620

 

한국품질경영학회 사무국입니다.

 

학회는 기업회원사인 특별회원사, 글로벌품질회원사, 베스트품질회원사에 대해서는 년 1회 품질세미나에 강의(특강)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2017년 10월 18일 (주)한샘(대표:최양하-글로벌품질회원사) 일산사옥에서 직원 80여명을 대상으로 ‘한샘의 생존과 성장을 위한 품질혁신전략’을 주제로 특강을 실시하였습니다.

 

 이 날 특강을 통해 온 박사는 ‘10월 19일 세계적인 기업 이케아 일산점의 개점을 통해 두 번째 도전을 받고 있는 국내 가구업체 선두주자이기도하고 토탈 홈인테리어 업체인 한샘은 전 직원이 무엇보다 먼저 고객, 경쟁사, 환경의 변화를 올바로 인식하고 적극적으로 변화함으로써 경쟁사의 도전을 뿌리칠 수 있고, 변화와 혁신 없이 생존과 성장은 없다는 인식을  전 직원의 공감대가 우선해야 한다.’고 말하였습니다.

 

이어서 ‘이제 제품의 품질도 경쟁사의 품질보다 한층 완벽품질을 앞세운 품격과 서비스품질의 차별화를 기해야 하며 기업의 생존과 성장은 고객감동에 있으며 고객감동의 본질은 경쟁사 보다 고객이 더 원하는 제품의 품질과 업무를,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 적시에 제공하는데 있다’고 성공과 실패 사례를 소개하며 ‘품질’ ‘제일’ 구호로 강의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한샘(대표:최양하)은 이번 특강을 시작으로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품질 수준 확보를 위하여 전사적 품질 교육을 강화하기로 하였습니다.

최양하 한샘 대표는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으로 지속성장하기 위해서는 세계최고 수준의 품질경쟁력 확보"가 선행되어야 한다며 "하반기에는 6시그마 수준의 품질달성을 위하여 전사적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샘은 부엌, 인테리어 가구에서 욕실, 마루 등 건자재에 이르기까지 주거환경과 관련 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토탈 홈 인테리어 업체이며, 2017년에는 국내 가구업계 최초로 매출 2조원 달성이 유력하며, 중국 사업에도 진출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게시판 검색

총 게시글 522

TOP

(08506)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 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1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