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 기업회원 특강 (17.09.01 코스모신소재(주))
  • 한국품질경영학회 / 2017-09-15 / 1,831

한국품질경영학회 사무국입니다.

 

학회는 기업회원사인 특별회원사(SQ), 글로벌품질회원사(GQ), 베스트품질회원사(BQ)에 대해서는 년 1회 품질세미나에 강의(특강)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201791일 코스모신소재(대표:홍동환-글로벌품질회원사) 9월 월례조회에서 임원 및 직원 70여명을 대상으로 기업 생존과 성장을 위한 품질혁신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 하였습니다.

이날 특강을 통해 온 박사는 격변하는 국내외 시장의 흐름 속에서 항상 고객으로부터 선택 받는 기업만이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고객이 선택하는 기준은 오직 품질이다를 강조하며 최근 들어 회사의 가파른 성 장세에 접어들면서 발생하는 품질문제는 고객에 대한 신뢰문제와 실패비용 의 발생으로 경영의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기에 품질에 대한 긴장을 늦추 어서는 안 된다고 하며 품질’ ‘제일구호로 강의를 마무리 하였습니 다.

 

코스모신소재(대표:홍동환)는 이번 특강의 품질혁신 분위기를 전사적으로 이어가기 위해 9월에 3차례의 특강을 추가 실시하기로 하였습니다.

 

코스모신소재는 전지에서 양극 역할을 하는 물질인 리튬, 코발트를 가공해 만드는 LCO 관련 이차전지 고전압양극활물질을 양산하는 업체이며 특히 국내외 시장에서 LCO 계통 이차전지는 크기에 비해 상대적 에너지 용량이 커서 스마트폰, 노트북PC, 전기자전거 등에 널리 활용됩니다.

 

올해 1,2분기도 최고 실적을 연달아 경신한 것은 친환경에너지 트렌드에 따라 이차전지에 대한 수요가 늘 것을 고려해 미리 준비했으며 하반기에도 역시 지속적인 흑자구조를 확고히 가지고 성장을 이어가는데 품질경쟁력의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

    

 

게시판 검색

총 게시글 522

TOP

(08506)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 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1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