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학술지평가 결과, 품질경영학회지 등재지 유지 !
  • 한국품질경영학회 / 2017-08-29 / 1,364

한국품질경영학회 회원님들, 모두 편안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저희 학회 학술지인 “품질경영학회지”가 이번(2017년 7월) 학술지평가에서 92.20점이라는 높은 점수로 등재학술지로서 계속 유지되었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

그동안 저희 품질경영학회지는 공학 관련 235여개 저널 중 KCI 인용지수 2위로서 품질관련 연구자들에게 품질경영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수준 높은 학술지로 인정받고 있으며, 금년도 연구재단 학술지평가에서 학술지 관리시스템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역대 최고인 5,750,000원의 지원금을 받았습니다.

이번 재평가에서 좋은 점수를 받아 등재학술지로서의 지위를 계속 유지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재심사를 위해 배석주 편집위원장님, 김상익 부회장님, 홍성훈 총무님, 이민구 이사님, 신수연 실장님께서 심사 대응 자료 만드느라 무척 수고하셨고, 박성현 전임회장님은 연구재단으로부터 상황을 인지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최대한의 노력을 해주셨습니다.

 

학회 모든 회원을 대신하여 감사드리며, 아울러 항상 학회 및 학회지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준 모든 회원님 덕분에 모든 일이 순조롭게 해결될 수 있었다고 믿습니다. 모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품질경영학회지가 더욱 발전하고 국내 대표 논문지가 될 수 있도록 회원님들께서 큰 관심을 갖고 많은 논문 투고를 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회원님들 내내 편안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품질경영학회장  
이상복 배상

 

게시판 검색

총 게시글 520

TOP

(08506)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 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13층